레이저클리닉 > 더블로초음파리프팅


 
 
 
1. 더블로초음파리프팅
 
 

더블로리프팅은 피부 내부의 진피층만을 타겟으로 하여 시술했던 기존의 레이저들과는 다르게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를 집적시켜 시술하는 초음파 리프팅 치료법입니다. 즉 절개수술을 하지 않고 피부 진피층 뿐만 아니라 깊숙한 근막층까지 작용하여 피부의 리프팅과 피부 내부의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키고 피부탄력 개선, 주름 완화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초음파 시술입니다.

모니터를 통해 문제가 된 피부층을 보면서 피부표면으로부터 3~4mm의 진피층과 피하지방층 아래의 표층 근막계인 스마스층을 조사하게 되면 1mm 이하의 아주 작은 열 응고 부위가 발생되게 되는데 이러한 열 응고 부위가 1~3개월에 걸쳐 재생과정을 거치게 되면서 피부 조직이 재생되고 수축되면서 문제가 된 피부가 당겨 올라가게 됩니다.

스마스층은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생기게 되는 원인이 되는 피부층으로 실제 페이스리프팅 수술이나 보툴리눔톡신주사 시술 시 타겟이 되는 층이라고 할 수 있는데 스마스 층에 보툴리눔톡신주사 주입이나 수술적인 방법이 아닌 고강도 집적 초음파를 조사하여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식이 더블로리프팅입니다.

 

치료부위를 모니터를 통해 확인하면서 시술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치료가 가능하며 피부표피에 영향을 주지 않아서 시술 후에 일상생활 하는데 별다른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입니다.

더블로리프팅의 핸드피스에는 피부조직을 자세히 볼 수 있는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는데 이 핸드피스의 팁이 피부에 닿게 되면 모니터의 화면을 통해 깊숙이 피부의 각 층을 모니터링 하면서 시술이 이루어지게 됩니다. 또한 더블로리프팅의 팁은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서 이마,눈가주름, 볼처짐, 목주름 등 각기 얇거나 두꺼운 층에 해당되는 효과적인 시술을 할 수 있고 시술과정은 특별한 통증이 없기 때문에 마취 없이 시술이 가능합니다. 하지만 피부 깊숙이 에너지가 전달됨으로 인해 좀 더 편안한 시술을 위해서는 크림 마취를 실시하고 시술을 할 수도 있고 샷수에 따라 시술시간의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20분에서 30분정도에 걸쳐 시술이 이루어집니다.

시술효과의 경우에는 시술직후에도 그 효과를 느낄 수도 있지만 시술 후 2주에서 4주 경과 후에 더 나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시술 후 3개월 이후부터 가장 뛰어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